눈성형수술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
· 눈성형수술 ·

' 젊음과 매력을 동시에 찾아드립니다. '

눈성형이란?

눈을 또렷하게 만들어 얼굴에 포인트를 주어서 밝은 인상을 주기 위해 눈성형을 합니다. 자신의 눈에 맞는 쌍커풀 크기와 눈매를 이해하는것이 중요합니다.

20대 쌍커풀

20대 젊은 분의 경우에는 매물법, 절개법, 부분절개법 모두 좋습니다. 단, 각 수술법의 장단점이 있으므로 의사와 상담 후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0대 쌍커풀

30, 40대가 되면 피부가 쳐지고 눈지방이 돌출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처진 피부나 눈지방을 충분히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인 절개법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눈 밑 성형수술

나이가 들면 눈밑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피부가 쳐지며 눈밑 지방이 불록하게 나와 피곤하고 더 나이든 인상을 주게 됩니다. 이것은 눈밑성형수술을 통해서만이 완변하게 고정이 가능합니다.

앞트임술

눈안쪽에 주름(몽고주름)으로 인해 답답해 보이거나 쌍커플 형성에 방해가 되는 경우 쌍커풀수술과 병행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으나 미소지앤에서는 w-plasty라는 방법을 사용하여 위, 아래를 같이 터줘서 더욱 시원스럽게 보이도록 하고 있습니다.

눈매 교정수술

눈매교정수술이란 눈을 뜨게 하는 근육이 약하여 또렸한 눈동자를 드러내지 못한 경우에 쌍커플수술과 눈매교정수술을 같이 하면 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눈매교정술을 해야 할 정도의 의미 있는 안검하수는 많지 않으므로 충분히 상담하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안검 처짐 수술

젊음은 되돌릴 수 없지만 가꿀 순 있습니다. 처진 만큼 피부를 없애고 시원한 눈을 만들어 드립니다. 대부분 바깥 처짐이 흔한데 바깥처짐을 해결하기 위해 충분한 바깥절개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미소지앤은 바깥절개에 대한 노하우로 타 병원과 차별화 하고 있습니다.

하안검 수술

눈 아래 주름은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주며 불룩해진 지방은 고집이 센 인상을 심어 줍니다. 지방과 늘어진 부분을 제거하여 젊고 활기 있는 모습으로 바꿔 드립니다. 지나친 눈밑 지방제거는 불필요하지만 충분한 눈밑지방제거는 수술결과에 차별을 줍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로그인 ▲TOP
미소지앤 의원 | 대표자 : 유철 | 사업자번호 : 123-35-56508 | Tel : 031) 393-2401 | E-mail : sanbonmisozien@gmail.com
Copyright © 미소지앤 의원. All rights reserved.